본문 바로가기

아담's 특별함

아담남매 커플사진 촬영 (By 니어앤디어)<2018.10.26>

2018년 10월 말.. 아진이와 담율이의 남매 커플 사진촬영을 했다. 

(이번에도 역시 니어앤디어 스튜디오에서 찍었다..ㅎㅎ)

17년도에도 담율이의 두번째 생일에 맞춰서 아담남매 커플샷을 찍었었는데..

당시 사진이 너무 잘 나왔고 마음에 들었던 터라 이번에도 남매 커플촬영을 하기로 했다.

 

결과물은 기대했던대로 역시나 맘에 든다..ㅎㅎ

아진이가 좀 컸다고 부끄럼도 타고 어색하게 웃는 장면도 포착이 되긴 했으나 순조롭게 촬영은 진행됐다~

 

 

어색한 표정의 사진도 왠지 분위기있게 나왔다..ㅎㅎ

 

 

테이블에 마주않아 노는.. 별로 친해보이지 않는 모습도 예쁘다..ㅋㅋㅋ

 

 

귀요미들..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서 큰 액자로 제작하여 거실에 걸어두었다..ㅎㅎ

 

 

담율이에게 맞춰진 포커스.. 아진이는 배경임..ㅋㅋㅋ

 

 

지금 내 휴대폰의 잠김화면 배경으로 설정되어있는 사진..ㅋㅋㅋ

 

 

니어앤디어에서 몇차례(대략 7~8회) 사진을 계속 찍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니어앤디어 스튜디오의 촬영컨셉이 너무 맘에 들기도 하고, 아이들의 표정이나 행동들에 대해서도 순간적으로 포착을 해주시는 강창주 사진작가님의 스킬 또한 믿음직스러움..ㅋㅋㅋ

 

그 결과물로 얻어진 남매의 기념사진은 더없이 소중하고 귀한 추억거리로 남을 것 같다~

집안의 벽에 걸려있는 아담남매의 아기때부터의 찍은사진액자들을 보고 있으면 괜시리 뿌듯함이 느껴진다..^^

 

 

 

<니어앤디어>

Near and Dear

홈페이지 : http://nearanddear.kr/

연락처 : 02) 499-5010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44길 47-6 (강남구 논현2동 2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