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담's 일상

아담남매의 이모저모 <2019.07>

<2019.07.04>

간만에 꺼낸 맥포머스 블럭 놀이..ㅎㅎ

이젠 담율이도 제법 책자의 가이드대로 잘 따라 만든다~

 

 

 

아직은 아진이가 수준이 더 높긴 하지만..ㅋㅋㅋ

 

 

 

<2019.07.11>

얼집에 못가고 엄마와 데이트를 하다가 아빠가 일하는 회사 근처에 놀러온 담율이..ㅎㅎ

덕분에 사무실 근처의 스타벅스에서 잠시 농땡이 부림~

 

 

 

사무실에 있는 과자간식 몇개 집어들고 나와서 줬더니 좋다고 잘 먹는다..ㅎㅎ

 

 

 

퇴근 후 집에서 다시 만난 아담남매~

아이들이 좋아라하는 블루베리 흡입 후 기분이 좋아졌나..ㅎㅎ

 

 

 

이렇게 활짝 웃는 아담남매의 순수한 모습을 보면 하루의 고단함이 풀리는 것 같다..ㅎㅎ

(그래봐야 5분 후 둘이 싸우는게 현실이지만..ㅠㅠ)

 

 

 

이 날 담율이는 엄마와 아동완구 박람회에 가서 개구리 구슬먹기 놀이 장난감을 득템함..ㅋㅋㅋ 

 

 

 

온가족 다같이 엎드려서 누가누가 많이 먹나..ㅎㅎ

 

 

 

<2019.07.20>

담율이가 맥포머스 책자대로 잘 만들다보니 맥포머스에 재미가 들은 모양이다.

여차하면 맥포머스 블럭놀이 같이 하자고..ㅋㅋㅋㅋ

 

 

 

맨날 만들던거 똑같이 만들긴 하지만 그래도 무척이나 재미가 있는 모양이다..ㅎㅎ

 

 

 

근데 집에서 모자는 왜 쓰고 있는거니..ㅋㅋㅋ

 

 

 

<2019.07.27>

이 날은 또 온갖 공룡들을 다 거실로 꺼내왔다...

쥬라기 월드를 만들자며.. 공룡과 나무들을 거실 한가운데 다 펼쳐놓으심..ㅋㅋㅋ

 

 

 

혼자서 왔다갔다하며 잘 노는구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