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담's 일상

아담남매의 이모저모 <2019.10>

 

<2019.10.05>

아담남매 엄마 친구들의 정기적인 모임~

항상 동쪽에서 만나다가 이번에는 행선지를 서쪽으로 잡았다고 한다..ㅎㅎ

1박을 할 숙소를 인천쪽의 펜션으로 잡고 일찌감치 출발하여 모두 모이기 전에 여기저기 돌아다닌 듯..ㅋㅋ

 

담율이가 제일 좋아하는 티라노 사우르스.. 그냥 지나쳐가는 일은 있을 수 없음..ㅋㅋㅋ

 

 

 

 

 

 

 

그리고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곤충박물관..ㅎㅎ

 

 

 

 

신기한 것을 볼 때마다 "우와 이것봐봐~ 엄마!! 이것봐봐~!!!"를 연발하는 담율이..ㅎㅎ

 

 

 

 

조류 코너..ㅎㅎ

 

 

 

 

공작새와 함께~

 

 

 

살아있는 다람쥐도 있음!

 

 

 

 

벽에서 튀어나올 것만 같은 거대한 거북이..ㅎㅎ

 

 

 

 

뭐가 저리 신나는지..ㅋㅋ

 

 

 

 

다양한 것들을 보고 즐겼던듯~

 

이렇게 아빠는 빼고 엄마들끼리 모임을 하러 갈 때면 나는 몸이 편하긴 하지만...

잘 놀고 잘 먹는지.. 아이들끼리 투닥거리지는 않는지.. 또 없으면 보고싶어지기도 하고... 운전길은 엄마 혼자서 힘들지 않은지...

많은 것들이 신경이 쓰이는건 어쩔 수 없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가 뭘 해주진 않는다..ㅋㅋㅋ)

 

 

 

<2019.10.09>

공휴일 아침~ 온가족 모두 함께 청소모드..ㅎㅎ

담율이는 소중히 아끼는 장난감들을 먼지털이로 청소중..ㅋㅋㅋ

 

 

 

 

책상 먼지도 털고~

 

 

 

 

아진이는 행주물티슈로 피아노 묶은 먼지를 닦아냄..ㅎㅎ

 

 

 

 

엄청 더러움..ㅋㅋㅋ

 

 

 

 

놀이방 방바닥에 뭍은 때도 야무지게 벗겨냄!!!

 

 

 

 

담율이도 먼지를 다 털어내더니 행주티슈를 뽑아서 엄마의 화장대까지 닦아줌..ㅎㅎ

 

 

아담남매 덕분에 즐겁고 편하게 청소 끄읕~~

 

청소를 마치고 점심식사 후 놀이터로 고고씽~

 

 

 

 

아직 그네가 무서운 담율이..ㅎㅎ

 

 

 

 

아진이 그네타는거 보면.. 저러다 날라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0-

(나도 어렸을땐 높게 잘 탔던거 같은데.. 이제 높이 올라가는게 무서운건 나이탓인가...ㅠㅜ)

 

 

 

 

담율이는 철봉에 매달리기 시범중..ㅎㅎ

 

 

 

 

 

비슷한 또래의 모르는 친구들과 어울리기~

누군가의 엄마들이 싸온 간식을 나눠먹으며 대동단결..ㅎㅎ

 

 

 

 

<2019.10.09>

요즘엔 아이들이 있어서 청소가 많이 편해졌다..ㅋㅋㅋ

청소하고나면 칭찬스티커를 붙여주니.. 아이들도 칭찬스티커를 받기 위해 열심히 하고 엄마아빠는 편하고..ㅋㅋㅋ

역시 담율이는 자기 장난감이 우선순위가 높음..ㅋㅋㅋ

 

 

 

 

무릎꿇고 바닥을 꼼꼼하게 열심히 닦아주는 아진이..ㅎㅎ

 

 

 

 

담율이도 누나 따라서 열심히 바닥닦는중~

행주티슈가 더 더러운 사람이 이기는 것으로 이긴 아이한테는 칭찬스티거 2개를 붙여주기로 하고..ㅋㅋ

 

 

 

 

손이 잘 안닿는 곳까지 꼼꼼하게 닦아주는 아이들이다..ㅎㅎ

(사실 저런 곳이 행주티슈가 더 더러워진다는걸 이제 알고 있기에..ㅋㅋㅋ)

 

뭐 결국 이긴 사람과 진 사람은 없다~

둘 다 열심히 엄마아빠 도와서 청소를 했으니 아진이 담율이 모두 칭찬스티커 2장씩 특템~^^

 

 

 

<2019.10.11>

아이스크림을 먹는건지 입에 바르는건지...

 

 

 

 

<2019.10.12>

아담남매 엄마의 지인이 보내주신 옷~

아직 아진이에게는 너무 커서 채원이 주려고 사이즈 측정용으로 입혀본 모습..ㅎㅎ

 

 

 

 

자기 옷은 없다며..... 서럽디 서럽게 우는 담율이..ㅋㅋㅋ

 

 

 

 

<2019.10.18>

너란 아이... 참 독특하다...

원숭이 보드게임에서 원숭이들만 죄다 꺼내더니.. 각 주머니에 꼬리를 걸어서 주렁주렁 매달고 있다...

 

 

 

 

묵직한 세 주머니... 텐션이 높은 이 아이들을 어찌할꼬..ㅎㅎㅎ

 

 

 

 

<2019.10.19>

어린이집 체육대외~

도시락도 싸가고~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다양한 게임들에 참여하며 오랜만에 아이들과 신나게 뛰놀며 웃었네..^^

 

 

 

 

 

 

체육대회 종목이 당췌 몇개였는지는 모르겠다.. 여튼 무지 많은 게임들에 참여를 한듯..ㅋㅋㅋ

줄다리기~

 

 

 

 

공굴리기~

 

 

 

 

바구니에 공 던져서 넣기~

 

 

 

 

 

 

 

카드뒤집기..ㅎㅎ

 

이외에도 2인3각 달리기, 봉 뛰어넘기, 계주 등 정말 많은 종목들이 있었던 듯..ㅎㅎ

아이들은 신나하고.. 어른들은 점점 피곤해지는 듯..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이 엄마아빠들과 같이 야외로 나와서 친구들이랑 신나게 뛰어노니 기분은 많이 좋았던 모양이다~ㅎㅎ

 

 

 

<2019.10.20>

혼자서 애들 둘 데리고 미용실 다녀온 날~

 

 

 

 

미용실을 다녀오고 나면 예뻐지는걸 알기에 아진이는 머리 하는 내내 설레이는 표정으로 거울을 바라보며 얌전히 앉아있는다..ㅎㅎ

 

 

 

 

 

담율이도 얌전히 앉아서 잘 하긴 하지만.. 참 개구지다..ㅋㅋㅋㅋ

 

 

 

 

 

커트가 끝나고 샴푸 후 드라이중~

 

 

 

 

옆에서는 담율이 커트중..ㅎㅎ

 

 

 

 

아진이는 아직까지는 예뻐지는게 안보였는지.. 무표정 모드..ㅋㅋㅋ

 

 

 

 

 

얌전하네..ㅎㅎ

 

 

 

 

"눈 감아주세요~"

 

 

 

 

담율이 머리 감는 모습의 사진을 애들 엄마에게 보냈더니 깜놀하더라는...

담율이는 여지껏 커트 후에 미용실에서 머리감는게 어색했는지 안한다고 떼를 써서 그간 미용실에서 머리를 한 번도 안감았다고 한다.

(사실은 머리감고나면 막대사탕을 준다고 디자이너 선생님이 약속을 해서 감은거라는..ㅋㅋㅋ)

 

 

 

 

드라이 후 고대기로 더 예뻐지는 중..ㅎㅎ

 

 

 

 

담율이도 샴푸를 마치고 드라이~

 

 

 

 

포즈 어쩔... 참 범상치 않은 아이다..ㅋㅋㅋㅋ

 

 

 

이 날 아진이의 컨셉은 히메컷!!!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잘 어울린다..ㅎㅎ

 

 

 

 

모두 마치고 설정샷..ㅋㅋㅋ

 

 

 

 

 

담율이도 설정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깔끔하게 미용실에서 에뻐지기 클리어~

 

 

<2019.10.21>

아담남매 외삼촌이 어디서 구해온건지 사온건지..

공룡 가면을 가져왔는데 아주 물 만난 물고기마냥 하루종일 저거 쓰고 다니면서 포효를 하더라는..ㅋㅋㅋ

손가락 두개 펴서 앞발가락 두개의 티라노 사우르스라며..ㅋㅋㅋ

 

 

 

 

가면에 턱끈이 있어서 입을 벌리면 공룡도 입이 함께 벌어진다..ㅎㅎ

 

 

 

 

포효하는 소리에 시끄러워 죽겠지만.. 왠종일 저러고 다니는거 보면 엄청 좋은가부다..ㅋㅋㅋㅋㅋ

 

 

 

 

<2019.10.30>

담율이의 다섯번째 생일날~

이렇다 할만큼 거하게 준비한 파티는 아니지만 그래도 담율이가 좋아하는 초코케잌 사다가 집에서 조촐하게 행복한 생일파티..^^

 

 

 

 

기분이 좋을땐 사진찍을때 뻘쭘한지 항상 저런 표정을 짓는다능..ㅋㅋㅋ

 

 

 

 

내 귀요미들..ㅎㅎ

 

 

 

 

손가락 하트 뿅뿅~

 

 

 

 

 

네 생일축하 노래 부르는데 왠 무표정이냐..ㅋㅋㅋㅋ

 

 

 

 

생일축하 노래보다는... 케잌 위의 초코렛에만 관심이 많은 이 아이들 어쩔..ㅋㅋㅋㅋ

(원래 잘 사주지 않는 초코렛이지만 오늘은 날이 날이니 만큼 신나게 먹으렴..ㅎㅎ)

 

 

어느 덧 담율이도 만5세가 되었구나..

느리다면 느리고.. 빠르다면 빠른 시간이었던 것 같다.

어쨌든 중요한건 이 아이들이 무럭무럭 별 탈 없이 잘 커가고 있다는 것..^^

그래서 항상 너희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있단다..ㅎㅎ

 

 

<2019.10.31>

전날의 초코케잌을 엄청 흡입하고 나서는 숙취가 있었는지... 아침에 일어난 김담율 표정은 말이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