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담's 일상

아담남매의 이모저모 <2018.10>

<2018.10.07>

주말에 처가에서 자고 일요일 놀이터에서 노는 아담남매~

한참 그네에 빠져서 놀이터의 그네만 보면 타려고 안달이 나는 아이들이다..ㅎㅎ

 

 

누나 하는거라곤 하나부터 열까지 다 따라하는 담율이.. 아주 신이 났구만..ㅎㅎ

 

 

<2018.10.10>

얼집 하원 후 장모님 가게에서~

담율이 눈빛.. 살아있네~ㅋㅋㅋ

 

 

아진이는 점점 뇨자뇨자가 되어가는중..ㅎㅎ

 

 

<2018.10.11>

내복차림의 공연.. 귀여움..ㅋㅋㅋ

 

 

 

<201.10.12>

집 앞 오뎅집이 새로 생겨서.. 먹고싶다고 노래노래를 부르더니 결국 오뎅꼬치 하나 득템..ㅋㅋㅋ

 

 

 

<2018.10.12>

처남 결혼식이 코앞~ 처남댁 웨딩드레스 투어를 아담남매 엄마에게 함께 동행해달라고 하여 아진이도 함께 꼽사리..ㅎㅎ

 

 

 

 

<2018.10.20>

누나가 채원이와 아진이를 데리고 수영장에 다녀온 후 수제맥주집에서 맥주 한잔~

 

 

 

<2018.10.21>

아빠와 함께 목욕 후~ 허리에 수건을 둘러 중요부위만 살짝 가린 모습이 왤케 웃기냥..ㅋㅋㅋ

 

 

 

<2018.10.26>

아담남매 커플 사진촬영 하는 날~

니어앤디어에 방문하여 촬영준비를 하는 중~

 

 

담율이 두돌때 찍은 아담남매 커플사진이 샘플액자로 만들어져서 스튜디오에 전시되어 있음..ㅋㅋㅋ

 

 

아진이 헤어스탈 변신 완료~

세부에서 4일동안 주구장창 수영만 하다와서 피부가 거무튀튀한 모습이.. 왠지 동남아스럽다..ㅎㅎ

'싸와디깝' 컨셉으로 한컷..ㅋㅋ

 

 

준비가 완료되고 사진촬영에 들어갔다~

다양한 포즈와 컨셉으로 촬영 시작~

촬영의 결과물은 아래 링크 참조~

<아담남매 커플 촬영본 보러 가기 Go>

 

 

 

 

<2018.10.27>

채원이가 입었다가 아진이에게 물려주고..

아진이가 입었다가 담율이에게 물려준 호랑이 후드티셔츠..ㅋㅋ

입더니 자기가 마치 호랑이라도 된 듯 어마무시한 귀여운 표정으로 포효를 함..ㅎㅎ

 

 

마무리는 상큼하게~ㅎㅎ

 

 

 

<2018.10.28>

누나와 함께 애들 데리고 찜질방에 댕겨온 날~

뜨겁지 않은 방에 들어가서 애들끼리 누워있으니 왤케 웃기냥..ㅋㅋㅋ

 

 

따뜻한 방에 있다가 시원한 방으로 이동..ㅋㅋ

 

 

우리가 자리잡았던 곳이 매트와 베개가 쌓아있던 근처였는데..

채원이와 아진이가 갑자기 베개를 왕창 가져오더니 이러고 놀고 있더라는..ㅋㅋㅋ

 

 

누나가 하는건 다 따라해야 직성이 풀리는 담율이는 어김없이 그대로 따라함..ㅎㅎ

 

 

 

<2018.10.30>

담율이의 생일날~

가족들 생일이면 항상 상을 차리고 삼신할매에게 좋은일만 일어나길 간절히 소원을 비시는 장모님~

이 날도 어김없이 아침 일찍 음식을 싸오셔서 등원하기 전에 아담남매와 함께 소원을 비셨다..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녁에 다들 퇴근 후 맥주집에서 간소하게 담율이 생일파뤼~

 

 

케잌은 담율이가 좋아라하는 초코가 잔뜩 얹어진 것으로..ㅋㅋㅋ

 

 

 

"담율아 생일 축하해~♡"

 

 

초코가 좋은건지.. 생일이라 기분이 좋은건지는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